(주)동성화학은 지난 12월 14일(수) 오후 부산지방검찰청 회의실에서 부산지방검찰청과 법사랑위원 부산지역연합회가 공동 주최하고 ㈜동성화학이 후원하는 제25회 월천청소년문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월천청소년문예대상은 청소년의 문예소질을 개발하고 건전한 청소년문화 창달을 목적으로 1986년 ㈜동성화학이 제정하였으며, 격년제로 시행해오다 2008년부터 매년 청소년들의 문학작품을 공모, 수상한 뒤 문예집을 편찬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장안제일고 김세은양(산문부문 대상), 금명중 박희경양(시부문 대상) 등 모두 38명에게 상장과 상금이 주어졌다.
동성화학이 후원하고 있는 월천청소년문예대상은 일반적인 장학금 전달이 아닌 문예 창작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인성함양과 청소년선도사업에 기여함으로써 사회공헌에 큰 의의가 있다.
한편, 동성코퍼레이션은 지난 11월 30일 ‘2016 기업혁신대상’에서 기업문화 발전·혁신활동성과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동성코퍼레이션은 그간 기업문화 발전과 혁신활동에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인 끝에 그 성과를 널리 인정 받았다. 동성코퍼레이션은 동성그룹의 사업지주회사로 온·오프라인 소통 공간 운영과 매년 ‘사랑의 연탄나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