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R(주)는 지난 11월 21일(월) 오전 부산광역시청에서 이웃돕기성금 1억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DSR(주) 이동훈 이사, 이병진 부산광역시사회복지국장, 박은덕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성금은 부산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기 위해 기부를 하였으며, 저소득계층의 생계비 및 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DSR(주)는 지난 2014년부터 매년 1억원씩 통큰기부를 진행중이며 누적 기부금액은 3억원이다. DSR(주)의 첫기부를 통해 부산지역의 희망2017나눔캠페인 시작 첫날 사랑의온도탑은 현재 1도를 가리키고 있다. DSR(주)은 섬유 및 스텐레스 업종 전부문에 걸쳐 제조 및 판매 하는 회사로 부산에 본사 및 합섬 공장을 설치하고 서울 사무소, 광양 스테인리스 공장을 두고 있다. 또한 해외 진출을 하여 미국, 독일, 일본, 중국에도 사무소가 설치 되어 있는 등 1965년에 설립한 이래로 약 50여년간 꾸준히 성장 하여 현재까지 1,83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DSR(주)가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합섬특수로프와 웨빙은 조선, 선박의 제조 및 해양구조물, 어업, 양식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