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동정

home HOME > 경제단신 > 회원기업동정
부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동정입니다. 회원기업동정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은산해운항공(주) 인천 경인항에 터미널 완공

업체명 : 은산해운항공(주) 날짜 : 2014-07-20
첨부파일

은산해운항공(주) 인천 경인항에 터미널 완공 사진 1

은산해운항공(주)이 인천 경인항에 랜드마크급의 터미널을 완공했다. 은산해운항공은 지난 7월 20일 인천 서구 경인항에서 경인터미널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개장한 경인터미널은 수도권에 있는 주요 기업 고객을 포함한 인천과 경기도 지역 물류운송의 교두보가 될 전망이다. 앞서 은산해운항공은 2002년 양산터미널을 시작으로 2008년에 부산 신항만 녹산터미널, 2011년에 부산 신항만 화전터미널을 개장한 바 있다.
지난해 11월 착공해 완공한 경인터미널은 대지면적 7만6312㎡, 창고면적 4만54㎡ 규모다. 특히 경인터미널의 보세창고는 방재 방화 전산입출고시스템 등 최첨단 보안 안전 설비가 마련돼 있어 각종 재해로부터 화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양재생 대표는 “아라뱃길에 위치한 경인터미널을 통해 수도권 진출을 본격화할 것”이라며 “항상 잘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임직원들이 열심히 뛰어준 성과"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감동적인 물류운송과 미래창조를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양재생 대표는 지난 6월 24일 부산롯데호텔 아트홀에서 열린 해양대 해사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이취임식에서 한국해양대 발전기금으로 3천만원을 기탁하기도 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