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동정

home HOME > 경제단신 > 회원기업동정
부산상공회의소 회원기업동정입니다. 회원기업동정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화승R&A 백대현 대표 철탑산업훈장 수훈

업체명 : KOTRA/화승R&A 날짜 : 2012-06-14

 

화승R&A 백대현 대표 철탑산업훈장 수훈

 


 웨더스트립 등 자동차부품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속에서 인정받고 있는 화승R&A 백대현 대표가 철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지난 6월 14일 KOTRA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KOTRA 창립 50주년 포상식에서 화승R&A 백대현 대표를 포함한 27(정부포상 12명 장관표창 15명)명의 수상자가 해외투자진출을 통해 경제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본 훈장을 수훈했다.
 화승R&A 백대현 대표는 1976년 (주)화승의 전신인 동양고무산업에 입사해, 2002년 세계최대 신발 생산 공장인 화승 비나(베트남)를 설립했다. 2009년 6월까지 대표이사로 재직하고, 리복, 아디다스 등 신발을 전 세계로 수출하는 성공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이루었다. 현재는 화승R&A의 대표이사로서 인도 첸나이, 중국의 태창, 북경 및 미국 알라바마 현지법인의 생산시설 개선 및 품질확보를 통한 판로 개척 등을 통하여 수출증진을 위한 시장개척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미국, 중국, 인도의 7개 현지법인과 독일, 미국에 영업/설계 해외사무소를 설립, 운영하며 다임러크라이슬러, GM, BMW, 폭스바겐 등 굴지의 국외 자동차 Maker에 우수한 품질의 자동차부품을 직접 납품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개척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화승R&A는 이미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웨더스트립을 비롯해 작년 월드클래스 300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화승R&A의 자동차용 웨더스트립과 호스 생산제품은 국내시장점유율이 1위이며, 2020년 세계시장 점유율 1위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화승R&A는 1978년 9월 15일 설립된 현재 자본금 323억, 종업원 950명 규모의 자동차 기업으로서 자동차용 웨더스트립, 호스 등 자동차용 고무 부품 및 조선기자재를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기술개발을 통한 제품 품질향상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