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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한국 서비스대상 호텔부분 고객만족 대상 수상

업체명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날짜 : 2007-06-26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한국 서비스대상 호텔부분 고객만족 대상 수상 사진 1


한국 서비스 대상 호텔부분 고객만족 대상 수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대표:이영일)이 지난 6월 26일, 워커힐호텔 비스타 홀에서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한국 서비스 대상 호텔 부문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서비스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통하여 서비스 산업과 국내 서비스 기업의 품질을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시키고자 마련된 한국 서비스 대상은 내부 직원만족도 조사와 한국표준협회에서 선정한 관련학계 교수진으로 구성된 심사위원 5인에 의한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되며 리더쉽, 전략, 고객만족, 정보와 지식, 인적자원, 프로세스, 경영성과 등 총 7개 부문을 종합하여 평가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난 4월에 완료된 본관 시설의 대대적인 개보수를 포함하여 고객을 위하여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는 고객중심의 경영방침과 인재육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서비스 산업에 디자인 경영을 도입하는 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 받아 2007년 한국서비스 대상 중 호텔부문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지역 호텔로서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하기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처음이며 업종별 고객만족 대상으로 백화점 부문에 신세계백화점, 신용카드 부문에 삼성카드, 이동통신 부문에 SK 텔레콤 등이 각각 선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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