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

home HOME > 행사/교육 > 공지사항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3년 병역지정업체 신청접수 안내

담당부서 : 기업지원팀 기간 : 2013-06-10 ~ 2013-07-26 상태 : 완료

1. 중소기업의 산업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하여 시행하는 2013년 신규 병역지정업체 선정과 기존 지정업체 인원배정을 위한 신청·접수를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일정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접수일정

     - 신청·접수기간 : 2013. 6. 10 ~ 7. 1(신규, 기존 공통) 

     - 온라인접수 : 2013.6. 30(일) 24시 마감 <첨부3 참고>

     - 증빙자료 제출 : 2013. 7. 1(월) 18시 마감 <첨부1 참고>

   나. 신청방법

     - 1차 : 온라인(sanhakin.smba.go.kr)접수 

     - 2차 : 증빙자료 제출(방문제출 또는 등기우편송부 - 6.28일 소인까지 유효)

       ※ 온라인 미신청기업은 병무청 추천에서 제외될 수 있음

   다. 문의처 : 부산상공회의소 기업지원팀 강문정(Tel:051-990-7071)

 

주의 : 신청기업은 최종 취득점수를 반드시 확인

  - 확인기간 : 2013.7.15(월) ~ 19(금), 5일간

  - 확인방법 :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종합관리시스템(http://sanhakin.smba.go.kr)

               에서 점수 확인

  - 확인점수가 최종 반영되는 점수이므로 이상 있을 시 문의(051-990-7071)

   - 최종 확인점수 기준으로 병무청에 추천하며, 점수 확인 기간 이후에는 점수 수정 불가

 

※ 첨부 : 1. 2013년도 병역지정업체 신청·접수 지침

          2. 기존업체 인원배정 신청명단

          3. 온라인신청용 매뉴얼(문의:042-388-0383~5) 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