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

home HOME > 행사/교육 > 공지사항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재배치 및 리모델링 작업 입찰 참가 안내

담당부서 : 총무관리팀 기간 : 2013-04-15 ~ 2013-04-22 상태 : 완료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재배치 및 리모델링 작업 입찰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해당 업체는 일정을 참고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사명 :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재배치 및 리모델링 작업

    2. 시행일정

      가. 입찰일시 : 2013. 4. 22(월) 15:00 우리회의소 회의실.

          ※ 현장 확인은 입찰 전 필히 실시할 것.

      나. 공사기간 : 2013. 4. 25(목) ~ 2013. 5. 22(월)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라. 입찰참가자격 : 전문건설면허 또는 관련 사업자등록을 득한 업체로서 우리회의소 회원.

      마. 낙찰자 선정 : 우리회의소 내정가격 범위내 최저가 제시업체.

    3. 첨부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부산상공회의소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또는 전문건설업 면허 사본 각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우리회의소 회비 납부 영수증 1부.

      마. 입찰보증금 - 응찰가의 10%(보증보험증서).

      바. 인감 - 법인 대표나 인감이 아닐시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 제출

첨부 : 1. 공고문 및 공사개요 1부

       2. 평면도(9층) 1부

       3. 공사 입찰유의사항 및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