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

home HOME > 행사/교육 > 공지사항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2년 「병역지정업체 신청,접수」안내

      1. 정부에서는 중소기업의 산업인력난을 해소하기 위해 군소요 인원의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군입대 예정인력을 제조업분야 등의 생산현장에 활용하도록 하는 산업기능

요원 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 2012년 신규 병역지정업체 선정과 기존 지정업체 인원배정을 위한

신청·접수를 시행하오니 다음을 참고하시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특히 올해부터는 온라인(sanhakin.smba.go.kr)으로 신청·접수 후에 증빙자료를

접수기관에 제출하도록 되어 있어 신청업체의 혼선이 우려되오니 반드시 유첨된

매뉴얼을 필독하시어 접수하시는데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가. 신청접수기간 : 온라인접수  2012. 6. 7 ∼ 2012. 6. 30

                                          방문 접수    2012. 6. 7 ~  2012. 7. 2 (18시까지)

              나. 접수요령 : 유첨 참조

              다. 부산상의 서류송부기한  : 2012. 07. 2(월) 도착분

              라. 자료송부방법 : 방문제출 또는 등기우편송부

              마. 문의처 : 부산상공회의소 기업지원팀 강문정(Tel. 051-990-7071)

 

주의 : 신청기업은 온라인으로 신청한 추천심의서 신청점수에 대하여 접수기관에서 최종 검토․확인 한 점수를 반드시 확인

점수확인방법 :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종합관리시스템(sanhakin.smba.go.kr)로그인 → 신청·관리 → 자가진단에서 확인점수가 최종반영되는 점수이므로 이상 있을 시 전화요망(990-7071)

- 점수 확인기간 : 2012.7.16(월) ~ 20(금), 5일간

최종 확인점수 기준으로 병무청에 추천하며, 점수 확인기간 이후에는 점수 수정이 불가함

 

유  첨 : 1. 2012년도 병역지정업체 신청·접수 지침

                2. 기존 병역지정업체 명단 

                3. 온라인신청 종합관리시스템 매뉴얼(문의:1357콜센터) 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