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

home HOME > 행사/교육 > 공지사항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3층, 5층, 10층) 리모델링 공사업체 선정 재입찰 실시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기간 : 2021-03-09 ~ 2021-03-11 상태 : 완료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3층, 5층, 10층) 리모델링 공사업체 선정 재입찰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회원업체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입찰: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3층, 5층, 10층) 리모델링공사업체 선정

2.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3. 공고예산: \146,000,000-(VAT 포함)

4. 입찰내용: 별첨 도면 및 공사원가 산출내역 참조 

5. 접수기간 및 방법: 2021. 3. 9.(화)~3. 11.(목) 16:00限, 방문접수(9층 경영지원실)

6. 입찰일시 및 장소: 2021. 3. 12.(금) 10:30, 부산상공회의소 9층 소회의실

7. 입찰참가자격

  가. 부산상공회의소 회원업체로써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으로 등록한 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으로 1억원 이상 공사실적이 있는 자

  다. 부산상공회의소,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따른 공공기관 등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제한 받지 않는 자

8. 업체선정: 내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업체 ※ 낙찰 후 3일 이내 계약체결, 미계약시 차순위업체와 수의계약 체결

9. 구비서류: 별첨 입찰서류 참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