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에서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일자리 창출에 노력하는 지역 기업에 도움을 주고자 다음과 같이 미니 일자리박람회(구인구직 만남의 날)를 개최하여 인력 채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에서는 아래 참여의향표를 작성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진행규모: 1회당 1 ~ 2개 기업
나. 개최일정: 기업별 협의(7월 ~ 하반기 내)
다. 개최장소: 기업체 사업장 내, 권역별 고용복지+센터, 부산상공회의소 회관(부산진구) 등
라. 진행절차
① 참여의향표, 구인신청서 작성 및 제출 ② 일정 및 장소 협의 ③ 행사 개최 및 추가알선 등
※ 기업에서 제출한 구인표에 맞추어 권역별 고용복지+센터를 협조 통해 구직자 모집 및 접수를 진행합니다. 단, 제반 여건에 따라 행사 개최가 제한될 수도 있사오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마. 면접방법: 대면면접 또는 비대면면접(스카이프 화상면접) 중 선택
바. 신청방법: (첨부1) 참여의향표 작성 제출 또는 구글 설문지 작성 (https://forms.gle/o33a7xPcUixVaNfK6)
사. 문의 및 회신처: 부산상공회의소 일자리사업본부 김상준 과장대리
〔Tel. 051-990-7012 Fax. 990-7185 e-mail. sjkim@korcham.net〕
※ 신규 채용 발생 시 채용 요건에 따라 정부 고용장려금 수령 대상일 경우 지원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참가기업 희망 시 무료 인적성 검사(On/Off Line)를 지원해 드립니다.
첨부 1. 참여의향표 1부.
2. 구인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