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국내외 온라인쇼핑 시장규모가 급속히 확대됨에 따라 내수 시장에서 벗어나 글로벌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진출을 통한 판로개척의 필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가. 일시: 2019. 10. 25.(금) 15:00~17:00
나. 장소: 부산상공회의소 2층 국제회의장
다. 참석대상: 해외오픈마켓 진출 관심 지역기업 임직원 100여명(※선착순 마감)
라. 연사: 홍명표 위링크스 대표
마. 주제: 글로벌셀러가 되기 위한 첫 걸음, 해외 오픈마켓에 대한 이해와 진출을 위한 실전가이드(가칭)
바. 참가비: 무료
사. 주요내용
- 내수시장에서의 한계와 이를 극복하기 위한 현실적인 대한을 찾아본다.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중에
서 “Qoo10, 아마존, 쇼피(Shopee), 라자다, 이베이, 11번가 동남아시아 등” 이 시장은 어떤 마켓
인지? 장·단점은 무엇인지? 글로벌셀러는 어떤 하는것인지? 과연 우리기업에게 맞는 시장인지? 등
등 물음에 대한 명쾌한 대답을 얻을 수 있다.
초보셀러가 쉽게 입점할 수 있는 글로벌마켓과 글로벌셀러의 현실적인 장·단점을 알아보고, 향후
나만의 판로는 어떻게 만들어 가야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찾아본다.
아. 참가신청: <선착순 마감>
자. 문의: 통상진흥본부 장홍규 대리(051-990-7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