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

home HOME > 행사/교육 > 공지사항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상공회의소 회의실 대관요금 및 예약시스템 변경안내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기간 : 2018-11-27 ~ 2018-12-31 상태 : 완료

2019. 1. 1. 부터 부산상공회의소 회의실 예약신청 및 대관요금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현재, 2019년 예약은 기존방식 그대로 신청서 작성 후, 팩스 신청 가능
    - 단 2019. 1. 1.(화)부터는 온라인 예약만 가능
    - 사전 예약한 기업에게는 온라인 예약 우선권 부여
  나. 변경 요금은 첨부문서 참조

① 변경일자: 2019. 1. 1. 예약일 부터 (문의: 051-990-7044)
② 변경내용: 예약신청 방식(오프라인 → 온라인) 및 이용요금

첨부  [공지용]회의실 이용료 1부. 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