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

home HOME > 행사/교육 > 공지사항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환경개선작업 입찰 참가 안내

 

 

    1.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환경개선작업 입찰을 다음과 같이 시행코자 하오니 별첨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사업명: 부산상공회의소 사무실 환경개선 작업

 

    3. 작업대상: 6층(612㎡), 3층(75.70㎡)

 

    4. 업체선정: 입찰(제한경쟁입찰, 내정가격 이내 최저가 입찰)

 

    5.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 시설물유지업 또는 관련 사업자등록을 득한 업체로서 우리회의소 회원으로 등록한자

 

      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 등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자

 

     6. 입찰일정

 

       가. 입찰일자: 2017. 6. 12(월) 11:00  장소: 2층 국제회의장

 

       나. 계약일자: 2017. 6. 13(화)

 

     7. 공사기간: 2017. 6. 13 ~ 6. 20

 

     8. 문의처 : 경영지원실  김현미 과장 (T. 051-990-7043) 

  

첨부 1. 3층, 6층 도면 1부       

       2. 입찰공고 1부 

       3. 입찰유의서, 입찰참가신청서 등 관련서류 1부. 끝. 

목록보기